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외국계 브랜드 관광호텔‘토요코인 창원’오픈

합리적 가격의 숙박 특화형 관광호텔로 지역 관광 활성화 기대

등록일 2022년03월26일 09시4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외국계 브랜드 관광호텔‘토요코인 창원’오픈

합리적 가격의 숙박 특화형 관광호텔로 지역 관광 활성화 기대

 

 

숙박특화형 관광호텔인 ‘토요코인(Toyoko-inn)’ 창원점이 문을 열었다.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25일 성산구 중앙동에서 합리적 가격의 외국계 브랜드 호텔인 토요코인 호텔 창원점(이하 토요코인 창원) 준공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준공식에는 ㈜승현, 토요코인 코리아㈜, 경상남도관광협회, 창원시 중앙동 상가연합회, 창원시 관계자 등이 참석해 토요코인 호텔 창원의 개관을 축하했다.

 

성산구 중앙대로 93에 위치한 토요코인 창원은 1만 1152㎡, 지하 1층, 지상 20층 규모로 339개 객실을 갖췄다. 업무용 객실, 회의룸은 물론 파티룸도 있다.

 

비즈니스 전문 세계적 호텔 브랜드인 토요코인은 부산을 비롯해 서울, 대전, 대구, 울산, 인천 등 이미 전국에서 12개 호텔을 운영 중이다. 창원점은 국내 13번째 호텔이다.

 

창원점 오픈 기념 이벤트로 오는 4월 22일까지 할인행사(1박 5만5000원→3만8000원, 조식 포함)를 진행한다.

 

창원시는 지난 2016년 12월 시행사인 ㈜승현, 개발기획사인 토요코인 디벨롭먼트㈜와 관광숙박시설 유치를 통한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토요코인 창원점을 건립하기로 투자 협약을 맺었다.

 

이후 2018년 1월 관광숙박업 사업계획 승인을 시작으로 지난 7일 건축사용승인, 17일 관광숙박업 등록 후 모니터 숙박을 거쳐 25일 토요코인 창원점의 문을 열게 됐다.

 

김화영 창원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토요코인 창원 오픈을 계기로 우리시 관광숙박시설의 긍정적 변화 등 파급효과를 기대하면서 합리적 가격의 숙박시설과 연계한 관광상품 개발, 맞춤형 마케팅 등 체류형 관광객 유치를 위해 관광업계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현준 기자 yuyu8684@naver.com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문화예술 축제관광 생태환경 인물칼럼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