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2020년 제15회 대구패션주얼리위크 온라인 페스티벌 개최

등록일 2020년11월08일 15시4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대구패션주얼리특구상인회(회장-황해범)가 주최하고 (주)미미엔터테인먼트가 진행한 제15회 대구패션주얼리위크가 10월29일~31일까지 주얼리특구와 봉산문화회관에서 개최되었다.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속에서 비대면(온라인)으로 실시된 이번 행사는 주얼리축제의 온라인개최 가능성을 확인해준 성공적인 행사였다는 평가다. 온라인개회식을 시작으로 랜선음악콘서트, 주얼리패션쇼, 주얼리모델선발대회, 온라인경품추첨, 온라인경매, 주얼리원정대, 주얼리마차사진콘테스트, 반지렐라등 온오프라인을 망라하여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선보였다.

 

 

특히 반지렐라는 코로나로 인하여 결혼식을 올리지못한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사전에 사연들을 공모하였는데 최종 채택된 신우창, 우지은 커플에게는 주최측에서 직접 디자인한 18k반지1쌍을 선물하고 대구중구의 유명관광지(동성로, 대구근대골목, 김광석길, 대구패션주얼리타운등)를 대상으로 자연스럽게 프로포즈 이벤트를 하도록 함으로써 중구의 관광지 소개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는 아름다운 영상으로 평생 잊지못할 이벤트를 선물하였다.

 

행사 시작전 상인회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설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매개체역할을 하도록 하였고 개회식, 축하공연, 주얼리모델선발대회, 주얼리경매등을 유튜브에 실시간 으로 스트리밍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수 있도록하였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온라인 개회식 축사를 통하여 대구패션주얼리특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표명하였으며 황해범 회장은 대구패션주얼리특구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서 200여 회원사들이 함께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하기도 하였다.

 

 

특히 박혁호 패션쇼총감독이 연출한 주얼리 패션쇼는 디자인협회 소속 유명 주얼리작가들이 전국에서 참여하여 화려하고 다양한 주얼리 작품들로 전문 모델들과 함께 멋진 무대를 만들어 주었으며 주얼리패션쇼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시켜 주었다.

 

또한 올해로 2번째를 맞는 주얼리모델선발대회는 예선을 거친 10명의 30대부터 60대까지의 다양한 직업을 가진 여성들이 주얼리작가들의 주얼리작품을 착용하여 주얼리의 아름다움과 끼를 뽐냈으며 이들은 앞으로 1년동안 각종 행사에서 대구패션주얼리 홍보모델로 활동하며 내년에 개최되는 2021년 제16회주얼리위크에서는 주얼리패션쇼에 모델로 출연하게 된다.

 

 

이외에도 사전홍보영상, 반지렐라, 패션쇼, 랜선음악콘서트, 주얼리경매등 다양한 홍보영상은 재편집을 거쳐 대구패션주얼리특구의 홍보를 위한 컨덴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강신욱 기자 kpro7@naver.com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1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문화예술 축제관광 생태환경 인물칼럼



현재접속자 (명)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ard/hosting3/alphanews/www/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